모집과정
+ Home > 모집과정 > 연간모집과정 > 연간모집과정상세보기
모집과정

연간모집과정상세보기

온라인마케팅실무(일-오전반) [주말반]
온라인마케팅실무(일-오전반)

교육과정 주요정보

교육과정 주요정보
과정명 온라인마케팅실무(일-오전반) [모집중]
교육기간 2019-10-06 ~ 2019-10-27
교육시간 09:10~14:00 / 일일5시간 / (일 )
수강료 550,000
정부지원금 495,000
본인부담금 55,000원 (정부지원금 : 495,000원) / 전체 : 550,000
교육장소 302
모집인원 20명
과정소개
- 마케팅트렌드는 온라인(모바일)으로 빠르게 이동하고 있어 재직자의 마케팅능력 향상이 필요합니다.

1. 제품의 경쟁우위 확보와 경영성과를 향상시키기 위하여 마케팅 목표 수립과 목표시장에 대한 체계적인 방안 설계 및 실행을 통하여 반응과 결과에 지속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

2.디지털 환경 변화에 따라 새로운 마케팅 경로를 발굴하여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실행 계획을 수립하고 관리할 수 있다.

3. 표적시장에서 마케팅 목표 달성을 위하여 필요한 요소인 제품,가격,유통,촉진이 최적으로 조합된 전략을 도출할 수 있다.
지원자격
전문기술교육 지원대상은 소상공인으로 1년이상 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사업자여야 합니다.
업종목에 관계없이 지원가능합니다.
(휴, 폐업자는 지원 제외)
사업자등록증을 보유한 소상공인 본인(사업체직원, 가족 불가)

이런 분들이 들으셔야 합니다!
-제품 제조사, 중소상공인 사업주, 재택근무창업, 프리랜서,
-쇼핑몰 운영자, 소자본 창업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저희는 이론만 교육하는 수업이 아닌 실전 교육입니다.
-실무 경험자가 노하우를 전수해 드립니다.
-망설이고 계셨다면 지금 시작해보세요!
-누구든지 배우면 다 할 수 있습니다.



교육비/환급금액
* 교육비 지원 (전문기술교육비의 90%, 50만원 한도 연 2회 지원)
* 지원자격외 일반인은 자비수강이 가능합니다.
교육내용
<교육과정 커리큘럼 최적화 및 교수진 구성> 1. 마케팅의 다양한 개념과 실무에서 용어를 구분 할 수 있음.
2. 온라인 마케팅에 필수적인 신 유통경로에 대한 다양한 개념과 실무를 할 수 있음.
3. 온라인마케팅 전략의 개념을 이해하고 실행계획을 수립할 수 있음.
4. 전문지식과 온라인마케팅 실무경험이 많은 교수진으로 구성.
교육시간
주말반(토요일반) -----4일완성
-오전반 09:10~14:00
연중교육일정
10/06 개강예정
신청방법 및 제출서류
1. 방문 또는 본교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제출서류는 개강일에 제출한다.

-신분증 사본
-사업자등록증 사본

2.소상공인교육정보시스템을 이용 신청할 경우

회원가입(소상공인교육정보시스템 edu.sbiz.or.kr > 교육신청-경영교육 > 교육신청 -희망교육과정 > 교육신청

• ※ 교육별 정원에 따라 조기 모집마감 될 수 있음
교재
교재명 : 사업하기전에 온라인마케팅부터 공부해라
저자 : 윤지상저
출판사 : 지와수



[목차]

Part1. 세상은 디지털로 통한다

01. 왜 온라인 마케팅인가?
02. 온라인 마케팅, 정말 황금알을 낳는 거위인가?
03. 콘텐츠 없는 온라인 마케팅은 앙꼬 없는 찐빵
04. 흡사 마라톤 같은 온라인 마케팅
05. 어떤 사업이냐에 따라 온라인 마케팅 방법도 천차만별

Part2. 기업형 블로그 미디어 마케팅

01. 블로그, 직접 운영할까? 대행사에 의뢰할까?
02. 블로그를 개설하는 데도 준비가 필요하다
03. 파워블로거 어떻게 대응할 것인가?
04. 텍스트보다 이미지가 강하다
05. 좋은 제목이 클릭을 부른다
06. 포털 검색에 잘 노출될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07. 블로그가 홈페이지 역할을 할 수 있을까?
08. 블로그 마케팅에 시너지 효과를 내려면?

Part3. 중소사업자를 위한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01. 카카오톡과 옐로아이디는 무슨 관계일까?
02. 옐로아이디는 어떻게 만드는 걸까?
03. 옐로아이디를 어떻게 알리고 친구들을 모을까?
04. 친구 모두에게 메시지를 보내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은?
05. 이미지 앨범형 메시지는 어떻게 만드는 것일까?
06. 프로모션에는 쿠폰형 메시지가 제격?
07. 옐로아이디로 고객 관리하기

Part4.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페이스북 마케팅

01. 페이스북이 대체 뭘까?
02. 페이스북을 마케팅 채널로 활용하려면?
03. 페이스북 페이지, 어떻게 만들까?
04. 페이스북 페이지 운영 노하우
05. 페이스북 광고 할까? 말까?
06. 페이스북 광고는 어떻게 하는 걸까?
07. 페이스북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려면?

Part5. 속속 등장하는 다양한 소셜 미디어 서비스

01. 핫트렌드 인스타그램 들춰보기
02. 인스타그램 운영 할까? 말까?
03. 인스타그램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04. 살아 있나? 트위터
05. 트위터를 성공적으로 운영하려면?

Part6.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마케팅 운영 전략

01. 온라인 마케팅의 기본, 검색 등록하기
02. 나에게 맞는 온라인 마케팅 채널은 무엇?
03. 온라인에서 생길 수 있는 위험과 대처법은?
04. 온라인 감각을 익히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QUICK MENU

네이버카페다음카페블로그카드결제

입금계좌안내
IBK기업은행
057-036016-01-028
(주)서울정보문화

입학상담
☎ 1800-4688


TOP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