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과정
+ Home > 모집과정 > 현재모집중인과정 > 모집중인과정상세보기

모집중인과정상세보기

SNS마케팅기획전략실무 [평일 월~금 오후반]
SNS마케팅기획전략실무

교육과정 주요정보

교육과정 주요정보
과정명 SNS마케팅기획전략실무 [모집중]
교육기간 2021-10-12 ~ 2021-11-12
교육시간 14:00~17:50 / 일일4시간 / ( 월 화 수 목 금 )
수강료 646,270
정부지원금 646,270
본인부담금 129,260원 (정부지원금 : 646,270원) / 전체 : 646,270
교육장소 302
모집인원 20명
총수업일수 24일(1일4h)
총수업시수 96h
과정소개
- 실습 중심의 수업으로 전자상거래 분야 기초 지식 뿐만 아니라 실제 산업현장에서 요구하는 최신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를 빠르게 익힐 수 있도록 하여 현장실무에 바로 투입 가능한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함
- 학력, 전공, 경력에 상관없이 과정 수료 시 초심자도 전자상거래 기초 실무 및 디지털 마케팅 실무 수행 가능 역량을 갖도록 체계적인 훈련을 제공함
- 교육장 내 실습용 장비를 완비하여 교육 참가자의 별도 준비 부담 없음
- 과정 수료 시 전자상거래 직무 관련 디지털 마케팅 포트폴리오를 확보할 수 있도록 설계된 훈련방식 채택
- 훈련생 희망 시, 정규 수업 외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 지도, 면접 지도 등의 취업 지원 서비스 무료 제공
지원자격
국민내일배움카드 소지자 누구나
*본 과정은 통합과정으로 재직자도 참여 가능합니다.
교육비
훈련참여 유형에 따라 자기부담금이 발생 할수 있읍니다.

[훈련참여 유형에 따른 자기부담금]
1일반훈련생: 20%
2.국민취업지원제도1,취업성공패키지1: 0%
3.국민취업지원제도2,취업성공패키지2: 15%
4.근로장려금 수급자: 10%

*기타 우대 유형에 해당하는 분들은 훈련비 자비부담이 경감 또는 면제될 수 있습니다.
교육내용
[ncs전공교과]60h
-신 유통경로 마케팅
(1. 신 유통 경로 발굴하기 2. 신 유통 경로 계획 수립하기 3. 신 유통 경로 관리하기)

-마케팅시장 환경분석
(1. 시장 분석하기 2. 자사 분석하기)

-STP전략 타당성 분석
(1. 시장 세분화 분석하기 2. 목표 시장 분석하기 3. 포지셔닝 분석하기)

-마케팅믹스전략 실행계획 수립
(1. 시장 수립하기 2. 가격 정책 수립하기 3. 유통 정책 수립하기 4. 촉진 정책 수립하기)

-마케팅 성과파악
(1. 성과관리계획 파악하기 2. 성과 파악하기)

[비ncs교과]36h
-SNS마케팅 실무
(SNS콘텐츠 작성 및 활용하기)
1.SNS 마케팅의 이해
2.SNS 매체별 특징 (블로그, 인스타그램,유튜브)
3.SNS 매체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가입 및 최적화하기
4.SNS 컨텐츠 제작을 위한 사진 및 영상 활용하기
5.SNS 매체별 효과적인 마케팅 기법 실습하기
교육과정특징
- NCS 모듈의 마케팅 전략기획을 주직종으로 하고 있으며, 모듈에서 부족한 현재 트렌드에 맞는 SNS 마케팅 채널 활용 교육을 함께하여 효율적 교수설계를 통해 산업현장 맞춤형 인력양성.
본 훈련과정을 강의할 훈련강사는 국내 유수의 광고 홍보 마케팅 기업의 현장경력과 관련 강의경력을 보유하고 있는 현장 전문가로, 산업현장에 맞는 훈련 내용을 제공.
- 또한 현장 전문가로서 네트워크를 통해 취업연계까지 시너지 효과 창출
- 마케팅 분야 취업을 위한 전담상담사 보유, 1:1 맞춤형 직업상담 및 컨설팅을 통해 관련 분야로 맞춤형 취업지원
관련자격증
CS관리사
신청방법 및 제출서류
-카드발급자
1.전화접수 2.홈페이지 온라인접수 3.방문접수 중 택일
-카드미 발급자
국민카드 신청 및 상담(HRD-Net, 온라인) ⇒ 훈련수강신청(훈련기관 전화접수 또는 홈페이지 온라인접수)

QUICK MENU

네이버카페다음카페F-4변경블로그카드결제

입금계좌안내
IBK기업은행
057-036016-01-028
(주)서울정보문화

입학상담
☎ 1800-4688


TOP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