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게시물 상세내용
근로자내일배움카드 발급 절차
글쓴이 SDC 조회수 618
작성일 2018-05-01 12:11:23

 

◈ 근로자내일배움카드 발급 과정 절차

 

홈페이지를 통한 카드발급신청 절차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1. www.hrd.go.kr 에 회원가입을 합니다공인인증서 등록을 합니다.

(처음 공인인증서 등록시는 등록이 먼저이고 두 번째 들어갈때는 로그인후 행정서비스로 들어가서 공인인증서 비번만 넣으시면 됩니다.)

 

2. 우측상단 행정서비스를 클릭합니다.

 

3. 좌측 행정서비스(개인) > 근로자카드 근로자카드신청 에 들어가셔서 작성하시고 카드신청을 누르시면 됩니다.

 

고용센타 승인 카드사로 신청정보 전송 등의 처리절차가 14일 정도 시간이 걸립니다.

 

만약 시간이 되신다면 가까운 고용센타를 직접 방문하셔서 카드발급신청을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고용센타 방문하여 즉시 발급으로 카드를 신청하시면바로 은행에 가셔서 체크카드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드발급지연시노동부 담당직원에게 원하는 개강일정이 임박해서 그러니 좀 서둘러달라고 부탁)

 

 

관련 쪽지글

QUICK MENU

네이버카페다음카페블로그카드결제

입금계좌안내
IBK기업은행
057-036016-01-028
(주)서울정보문화

입학상담
☎ 1800-4688


TOP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