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신청
+ Home > 입학신청 > 자주하는 질문
입학신청

자주하는 질문

구직자(실업자)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절차
  • 글쓴이
    질문
  • 작성일
    2015-06-20 15:48:52
    조회수
    1282

 

내일배움카드(직업능력개발계좌제) 지원절차

고용노동부가 인정한 계좌적합훈련과정 중에서 선택하여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거주지 관할 고용센터 방문 -> 구직등록 및 구직신청 -> 훈련상담 -> 개인훈련계획서 작성 -> 계좌발급 -> 계좌카드 발급(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 계좌카드 수령 -> 수강신청 -> 본인부담금결제 -> 훈련수강

계좌카드 신청 후 수령시 까지 최소 2주정도의 기간이 소요되며,계좌카드를 수령한 이후에 훈련수강 가능. 계좌카드 등 체크카드는 즉시발급이 가능하며, 발급 다음일 부터 사용가능

계좌카드 발급신청 이후 카드 발급 진행상황 및 기타 카드분실 신고, 훼손신고, 재발급 신청, 출금계좌 변경 등은 신한카드(전화 : 1544-7000)로 문의

 

QUICK MENU

네이버카페다음카페블로그카드결제

입금계좌안내
IBK기업은행
057-036016-01-028
(주)서울정보문화

입학상담
☎ 1800-4688


TOP
>

TOP